1. 기업홈페이지

이런 기업 홈페이지가 필요하세요 ? 포탈 상위노출 및 활발한 상담문의

검색에서 상위 노출되어야 합니다. 네이버 다음 네이트등의 포털에서 상위노출 되지 않으면 우리 홈페이지로 방문할 통로는 전혀 없습니다.
검색 상위 노출을 통해 꾸준한 인터넷 방문자를 유치해야 합니다.

포탈사이트상위등록

구글 인터넷 검색엔진 분야의 최고로 평가받는 인터넷 검색업체 네이버 대한민국1,2위의 포탈사이트로 통합검색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다음 대한민국1,2위의 포탈사이트로 통합검색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다음 대한민국1,2위의 포탈사이트로 통합검색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네이트정보검색 서비스를 비롯하여 포털, 무료 서비스등 제공

사용자들이 이용하는, 다양한 포털사이트에서 많이 노출되면, 사이트에 대한 인지도 및 신뢰도가 높아지게 되고, 곳 상담문의와 직결된다.

SEO 자세히보기

기업 홈페이지 제작시 주의점! 겉보기에 이쁘고 화려하면 그만? 대한민국1,2위의 포탈사이트로 통합검색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홈페이지 제작 후 발생되는 문제점

  • 화려한 플래시를꽉꽉채워 저사양 인터넷 환경에서는 굼벵이처럼느리다.웹표준을준수하지않아익스플러를 제외한 브라우져에서는 제대로동작하지않는다.ActiveX 를남용하여 방문자가바이러스홈페이지라고오해받는다.네이버, 다음, 구글, 야후에서 우리회사 상품, 서비스로 검색하면 전혀 검색되지 않는다 사용자가 사이트를 방문해도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기 힙들어한다.홈페이지담당자는문제점투성이의 자사 홈페이지상태를인식하지 못한다.제작 후 개발회사가 사라지고 홈페이지 관리는 허공으로 떠버린다.

무분별하게 제작되는 홈페이지

  • 이지넷에서 제작하면 크로스 브라우징은 기본!! IE 7.0~ Chrome 1.x~ Firefox 2.x~ Safari 3.x~ Opera 9.x~

크로스브라우징이란?

어떤 브라우저를 사용해도 화면이 같게 출력되고, 브라우저에 따른 인터페이스에 대한 문제가 발생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즉 브라우저별 특성을 모두 극복해서 동일하게 보이거나 또는 기능하도록 하는 기술을 의미합니다.

※대표적인 브라우저로는 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 크롬, 사파리, 오페라등이 있습니다.

  1. 키워드 광고

키워드 광고 시원 시원하게 해볼까? 키워드 광고가 대안? 사실일까요 ?

키워드 광고는 쉽습니다. 광고비만 집행해주면 상위에 노출됩니다. 그러나 광고비 잔고가 바닦나면 그 자리에는 다른 회사의 광고가 위치합니다.
끊임없이 요구되는 광고비! 누구를 위한 광고비 일까요 ?

  • 네이버 대한민국1,2위의 포탈사이트로 통합검색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다음 대한민국1,2위의 포탈사이트로 통합검색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네이트정보검색 서비스를 비롯하여 포털, 무료 서비스등 제공

키워드광고 시작! 광고비만 있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노출 속도도 빠르고  아무리 경쟁이 치열한 키워드라도 광고비만 있으면 원하는 광고가 OK ! 우리기업이 네이버 검색에서 1등! 다음 검색에도 1등! 방문자를 늘리려면 역시 유료 키워드 광고가 정답이야

키워드광고 3주차 방문자는 늘었는데 1페이지만 보고 나가네? 아까운 내 광고비! 방문자를 붙잡아 두어야 하는데…  좋은수가 없을까? 광고비는 늘어가는데 결과는 신통치 않고…

왜!방문자는 많은데 상담도 전화도 뜸하지

분명 방문자는 늘었다! 하지만, 온라인 상담도 전화도 제자리...유료 키워드 광고 재검색 (98%) 상담, 상담(1~2%)

반복되는 악순환

지속적으로 소모되는 광고비

비용만 지불하면 노출되는 단순한 키워드 광고는 지속적인 광고비 지불을 요구합니다.광고 예치금을 부족하면 광고부분에서 사라져 유저가 여러분의 홈페이지를 다시는 찾을 수 없습니다. 경쟁이 심화되는 키워드는 투자대비 효율을 고려하더라도 치솓는 광고 단가를 감당하기에는 고통스런 부분입니다

그럼 광고중단?

광고를 줄이면 방문자가 줄어들고,  매출도 줄고광고를 지속할 경우에는 수익성은 악화 됩니다.

키워드광고가 잘못된게 아닙니다!

키워드 광고가 문제가 아니라, 광고를 통해 사용자 유입은 늘렸지만 사용자가 원하는 페이지 정보가 부족하거나, 제대로 전달하지 못했기 때문에 발생한 문제입니다.
유저가 찾는 정보는 코성형인데 사이트 방문시 보이는 페이지는 가슴성형이라면 유저들은 가감히 브라우져를 닫고 새로은 사이트를 찾을 것입니다.
이러한 유저들의 발을 묶을 수 있는것이 랜딩페이지입니다.

  1. 최적화된 홈페이지

기업 홈페이지를  제대로 제작 하려면? 최적화된 홈페이지!

우리 회사에 어울리는 홈페이지! 우리 회사 환경에 부합하는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제대로 홈페이지는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정답은 W3C웹표준 + 검색엔진최적화 + 전환융 향상을 위한 랜딩페이지입니다.

  • 검색엔진최적화 지속적으로 소모되는 유료 키워드 광고가 아닌 자연 검색을 통한  방문자 유치 랜딩페이지최적화지속적으로 소모되는 유료 키워드 광고가 아닌 자연 검색을 통한 방문자 유치  전환율 최적화지속적으로 소모되는 유료 키워드 광고가 아닌 자연 검색을 통한 방문자 유치 자사기술의차별화 지속적으로 소모되는 유료 키워드 광고가 아닌 자연 검색을 통한 방문자 유치  홈페이지 제작 담당자 실행오류와 오판으로  귀사의 소중한 온라인마케팅 기회를 날려 버립니다.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회사홈페이지 네이버 다음과 같은 검색엔진에도 친절하고 온라인 방문자에게도 사랑 받을수 있는 홈페이지 기획은 쉽지 않습니다.  꼼꼼한 기획과 마케팅 노하우를 통한 홈페이지 제작 이젠 고민해야 할 때입니다.  ●W3C 웹표준 준수

검색엔진 최적화를 이용한 마케팅 SEM 검색엔진마케팅 검색 상위노출을 통한 방문자 증대 정책 기업 홈페이지는 다양한 인터페이스(윈도우,메킨토시,아이폰,안드로이드폰,아이패드,갤러시탭)와 다양한 브라우져(익스플로러,크롬,사파리,파이어폭스,오페라..)에서 제대로 동작해야합니다. ●SEO 검색엔진최적화 검색엔진(구글,야후,빙바이두,네이버,다음등)의 귀사의 제품 키워드 검색결과 귀사의 홈페이지가 상위 노출되어야 합니다.

전환율 최적화를 이용한 마케팅 CRO 전환율최적화 일단 방문한 유저의 주문/상담 향상 마케팅 ●LPO 랜딩페이지최적화 일단 방문한 유저는 잠재고객입니다. 잠재고객의홈페이지 이탈을 방지하고 그들이 원하는 바를 얻을수 있게 홈페이지를 최적화하여 주문과 상담을 이끌어 내야합니다. ●USP 자사 상품의 차별화 우리제품은 이런점이 훌륭해,당신은 우리 제품을 구매해야 주문, 상담으로 이어질수 
있는 킬러 컨텐츠로 페이지 구성을 해야합니다.

우리회사홈페이지도 적용이  가능? 기존에 제작된 대부분의 기업 홈페이지는 검색엔진최적화와  웹표준이 고려되지 않은 기업홈페이지가  대부분입니다. 프레임수정하고 메타정보  넣고 이미지에 대체 택스트를 
넣는다고 온라인 마케팅 홈페이지 역할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당나귀에 줄긋는다고 얼룩말?

회사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상담결과 기존 회사 홈페이지를 수정하기에는 현재 홈페이지 구조가  최신 트렌드와  온라인마케팅을 진행하기에는  너무 뒤 떨어져  수정이 불가능하여 새로이 제작해야  한다. 원홈페이지를 새로 제작하려 보니 번잡스럽고, 비용도 새로 들고, 거기에 시간도 없고...

  1. 기업 홈페이지제작방법

그럼 기업 홈페이지 어떻게 제작하나? 기업 홈페이지 제작방법!

온라인 마케팅을 이해하고 최신 트렌드의 마케팅 기법을 활용한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한 웹에이전시인지 ! 가장 중요한 것은 제대로 된,
기본에 충실한 홈페이지 제작후 유지보수가 가능한 에이전시인지 확인하세요.

  • 무늬만 기업홈페이지는 이제그만! 개발사 선정시 사전 점검 사항 홈페이지 개발사가 기업 홈페이지 제작시 웹표준을 적용하는지? B. 홈페이지 개발사가 온라인 마케팅용 홈페이지를 제작하는지? C. 홈페이지 개발사가 SEO(검색엔진최적화)  설계 능력이 있는지? D. 홈페이지 개발사가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 기획 서버환경및 웹호스팅환경 하드웨어설계 컨텐츠

기업 홈페이지  제작노하우 온라인 마케팅을 이해하고 최신 트렌드의 마케팅 기법을 활용한 홈페이지 제작이 가능한 웹에이전시인지! 가장 중요한 것은 제대로 된, 기본에 충실한 홈페이지 제작후  유지보수가 가능한 에이전시인지 확인하세요.

철저한 기획부터 내부설계까지 전략적 기획 기업홈페이지의 제작목적및 주요 타겟 설정 핵심키워드설정 브랜드컨셉유지 서버환경및 웹호스팅환경 검색엔진 로봇의 방문을 차단하는지? 자유로운 주소 설계가 가능한가? RSS,XML,리다이렉트등 개발에 필요한 다양한 기능에 제한을 두는지? 하드웨어설계 웹표준개발, 도메인설계, 키워드별주소설계,내부링크설계,웹페이지의 경량화 최적화 구조화된 컨텐츠 메타설계, 웹표준게시판, 키워드최적화게시판, 게시글의RSS화, 사이트맵의 XML화, 핵심키워드의 밀집/위치 설계

  1. 포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상위 노출

온라인 마케팅에 최적화된 기업 홈페이지의 장점 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상위 노출

검색, 포털의 기본은 검색입니다. 유로 광고 영역이 아닌 순수 자연 검색에서는 검색하는 키워드에 부합하는 양질의 컨텐츠가 상위 노출되는 시스템입니다.
이런 자연 검색은 는 포털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검색마케팅 기회입니다.

  • 네이버의  첫 페이지에서 1~3위로 검색 유료키워드 광고 무료 자연검색 귀사의 소중한 온라인마케팅 기회를 잡으세요!

24시간 쉬지 않고 검색 결과로 여러분의 홈페이지를 홍보할 수 있는 검색엔진최적화가 정답입니다. 검색엔진최적화를 시행한 홈페이지는 경쟁사 홈페이지보다 검색 결과에 유리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검색엔진최적화를 진행하면 CPC 소모성 키워드 광고를 적절히 조절해가며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통해 유입된 방문자보다 순수 검색을 통해 유입된 방문자의 전환율(구매율,상담율,회원가입율)이 월등히 높습니다

홈페이지! 처음부터 고민하고 제대로 만들면, 끊임없이 소비되는 키워드 광고비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반 템플릿 홈페이지 경쟁사간 키워드 경쟁으로 지속적인 광고비용 상승
- 계속되는 소비성 광고 - 광고 중지시 검색에서 사라짐 마케팅형 홈페이지  검색엔진 최적화로 키워드 광고의 효율성증대- 초기 투가된 비용으로 장기적인 광고 효과- 대체 마케팅에 투자 가능